손발이 차가워지는 현상인 수족냉증 때문에 앉아서 일을 하는 분들은 겨울이 꽤나 곤란할 겁니다. 저는 종종 수면양말을 사용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발이 차가워집니다. 보일러를 사용해도 좀 처럼 따뜻해지지 않는 혹은 더욱 더 따뜻하게 만들려고 몇 가지 준비한 것들이 있습니다. 매트, 카펫, 등이 있는데 이번에 구입하게 된 다이소 발쿠션도 비슷합니다.
다이소 발쿠션 간단 후기
다이소 발쿠션입니다. 발 덮개 같은 느낌으로 안쪽에 발을 집어 넣습니다.
사이즈 및 가격입니다. 제가 구매한 다이소 발쿠션은 3,000원 짜리 입니다. cm로 사이즈가 간략하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발쿠션을 직접 사용한 모습입니다. 사진에서는 맨발로 사용했지만 솔직히 맨발은 별로 따뜻하지 않습니다. 위에 가격표 이미지 처럼 수면 양말 같은 것을 사용한 상태에서 발쿠션 안쪽에 발을 넣는 것을 추천합니다. 감상평은 "그렇게 따듯하지는 않다"입니다. 솔직히 전기장판 같은 게 아니기 때문에 이정도가 한계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발 사이즈가 260이기 때문에 발쿠션 사이즈가 적당했지만 발이 조금더 큰 분들은 사이즈가 더 큰 것을 구매하시는것이 좋을 겁니다. 5,000원짜리 발쿠션도 있었던걸로 압니다.
발쿠션 밑단입니다. 솔직히 소재나 이런것 보다 발이 너무 차가운 분들에게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션입니다. 그렇게 따뜻하지는 않지만 없는 것 보단 낫다는 것이 개인적인 평가입니다.
쿠팡이나 인터넷 등으로 보면 전기 발판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알아보니깐 다이소 발쿠션에 10배 정도 되는 가격이기 때문에 진짜 발이 시린 분들에게는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