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박스

닥터모리엔 사용법 정리(내돈내산 한 달 사용 후기)

by 장✤ 2022. 9. 17.

닥터모리엔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에 닥터모리엔 광고가 많이 보입니다. 실제로 저는 약 한 달 정도 닥터모리엔 탈모 토닉을 구매해서 사용한 경험이 있습니다. 광고를 보고 반가운 마음에 한 달 넘게 사용해본 닥터모리엔 사용법 및 탈모 효과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닥터모리엔 사용법

닥터모리엔은 두피에 뿌리는 탈모 토닉입니다. 약 3만 5춴원정도 하는데, 저는 한 달 넘게 사용했습니다. 물론 두피 상태, 효과 등에 따라, 사용기간이 달라지겠지만, 평균 한달 ~ 한달 반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머리에 뿌리는 탈모 토닉이기 때문에, 모발이 아닌 두피에 뿌려서 천천히 마사지하는게 포인트입니다.

 

닥터모리엔 사용법 설명서
닥터모리엔 사용법 설명서

닥터모리엔을 구매했을 때, 받은 사용법입니다.

 

  • 먼저 사용전에 용기를 충분히 흔들어준 후, 금색 뚜껑을 열어줍니다.
  • 용기의 상단 부분을 시계 반대 방향으로 달칵 소리가 날 때 까지 돌려서 열어줍니다.(흰색 상단부가 살짝 위로 올라옴)
  • 용기를 거꾸로 뒤집에 두피에 천천히 마사지하여 충분히 흡수시킵니다.(처음에는 내용물이 잘 안 떨어질 수도 있는데, 흔들어 주거나, 짜낸다는 느낌으로 힘을 주면 내용물이 떨어집니다.)
  • 다 사용했다면 용기의 상단 부분을 시계 방향으로 달칵 소리가 날 때까지 돌려 닫습니다.(흰색 상단부가 살짝 아래로 내려감)

 

닥터모리엔 사용법 제품 사진
닥터모리엔 사용법 제품 사진

닥터모리엔 내용물은 상단부에 있는 흰색 부분을 통해서 뿌려집니다. 바깥쪽 부분에 구멍이 난 부분을 통해서 내용물 이동이 이루어지며, 중앙에 있는 흰부분으로 두피 마시지가 가능하나, 손가락으로 골고루 마사지하는 편이 더 흡수에 유리했습니다. 처음 구매하고 머리에 뿌렸을 때, 내용물이 너무 나오지 않아서, '문이 안 열렸나?'하는 의심까지 들었습니다. 계속 흔들어도 나오지 않았는데, 몸통부분에 힘을 주어 누르니, 내용물이 떨어졌습니다. 아마 개봉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러지 않나 생각했습니다.

 

닥터모리엔 한 달 사용후기

닥터모리엔을 한달 넘게 사용해보면서 느낀점은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과는 크게 상관이 없는 것 같다는 겁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이유는 복합적입니다. 유전적인 문제, 불균형한 식습관 및 생활습관, 신체 밸런스 불균형 등이 있습니다. 따라서 단순히 뿌리는 탈모토닉만으로 탈모를 완치한다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이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다만 완화라고 생각하면 어느 정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닥터모리엔을 두피에 뿌리고 손으로 마사지를 하면,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즉, 두피열을 내리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됩니다. 향도 개인적으로 그렇게 거슬리는 향이 아니기 때문에 뿌리는데, 부담이 적습니다. 다만, 두피에 뿌리는 것이 효과적인데, 모발에도 내용물이 닿을 수 밖에 없습니다. 액체로 된 내용물이 모발과 만나면, 물에 젖은 머리카락이 됩니다. 개인적으로 이정도로 뿌려야 두피에 효과적으로 바를 수 있기 때문에, 저는 모든 일정이 끝난 밤에 주로 발랐습니다.

 

결론은 이렇습니다. 탈모 즉,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완치한다는 느낌으로 구매하면 실망할 가능성이 큽니다.(물론 개인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도 있겠지만.) 한 달 정도 사용해보면서, 두피열을 관리하는데에는 도움이 되었습니다.

 

닥터모리엔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두피에 바라는 것이 효과적인 탈모 토닉이기 때문에, 어디까지나 두피 관리를 한다는 느낌으로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두피열 관리) 닥터모리엔 탈모 토닉 하나의 가격은 약 3만 5천원입니다. 가격은 상대적이기 때문에, 비싸다, 싸다를 논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만, 간간이 닥토모나 사이트에서 할인 쿠폰을 제공하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2.05.26 - [일상 꿀팁 정보] - 닥터 모리엔 쿠폰 사용하는 방법 정리

 

닥터 모리엔 쿠폰 사용하는 방법 정리

닥터 모리엔은 탈모 완화에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머리에 뿌리는 용도인데,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닥터 모리엔은 자체적으로 쿠폰을 제공합니다. 아마 한 번만 사용 가능할 것 같은데, 닥

platformstudio.tistory.com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