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 & web/web info

동물상 테스트로 나의 동물상 테스트 확인 및 공유하기

by 장✤ 2020. 5. 2.

이전에 동물상 테스트 사이트 및 어플을 잠깐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그때는 해당 사이트를 사용하는 쪽 보다는 제작자 님의 블로그나 콘텐츠 중심으로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동물상 테스트는 내가 찍은 사진 혹은 불러온 사진의 동물상을 확인해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한 번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물상 테스트 확인 및 공유 썸넬



동물상 테스트 사이트

동물상 테스트라는 검색어로 포털 검색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접속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링크로도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바로가기)


동물상 테스트 확인 및 공유 1


먼저 성별을 설정합니다. 성별에 따라 나오는 동물상 종류가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그 후에 얼굴 사진을 올려놓거나 업로드 합니다. 위 사진은 웹상에서 캡처한 사진입니다. 모바일에서도 해당 주소로 들어가서 비슷하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사진을 올려 놓으면 AI가 분석중이라는 안내창과 함께 조금 기다려야 합니다.



동물상 테스트 확인 및 공유 2


결과입니다. 저는 고양이상이 나왔습니다. AI가 분석한 것이라서 재미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재밌는 부분은 설명과 함께 고양이상을 가진 다른 인물들이 나열되어 있다는 겁니다. 만약 다시한 번 도전해보고 싶다면 "다른 사진으로 재시도"를 클릭하면 됩니다. 결과를 SNS로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SNS통해서 알게 된 사이트인 것 같습니다.



동물상 테스트 확인 및 공유 3출처 : 조코딩님 유튜브 채널

나의 사진 말고도 다른사람 사진으로 테스트 해볼 수 있기 때문에 재밌는 사이트입니다. 사용되는 사진은 AI가 분석하는데에 사용되지, 따로 저장되거나 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이전에도 잠깐 소개했지만 동물상 테스트 사이트 및 앱은 조코딩이라는 유튜버님이 만든 사이트입니다. 해당 채널은 보다 쉽게 코딩을 활용하는 법을 소개해주는 채널이기 때문에 관심있는 분들에게는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