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 & web/web info

디지털교과서 웹뷰어 사용방법 및 링크 간단소개

by 장✤ 2020. 5. 9.

디지털교과서 웹뷰어 사용방법 및 링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코로나 때문에 등교를 하지 않았지만 이제 곧 등교를 하게 됩니다. 학교에 가지 않기 때문에 직접 교과서를 받을 수 없었습니다. 대신에 디지털교과서를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디지털교과서는 PDF방식으로 국어, 영어, 수학 등 내가 원하는 교과서를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전자책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디지털교과서 웹뷰어 링크 썸넬


등교하는 학생들이 점점 늘어나겠지만 아직 안심할 수 없는 단계입니다. 언제까지 현 상황이 지속될지 모르기 때문에 디지털교과서 웹뷰어 사용방법과 링크를 알아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디지털교과서 웹뷰어 사용방법

디지털교과서 웹뷰어 대상은 전국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그리고 교사라고 합니다. 해당 링크를 통해 디지털교과서 웹뷰어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바로가기)

디지털교과서 웹뷰어 링크1


디지털교과서 웹뷰어 로그인 화면입니다. 회원가입 혹은 소셜로그인으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저는 맛보기 아이디인 sample로 접속해보았습니다.



디지털교과서 웹뷰어 링크2


샘플아이디로 로그인해보니깐 내 서재 화면이 나옵니다. 기본책장에서 볼 수 있는 교과서 목록이 나타납니다.



디지털교과서 웹뷰어 링크3


내 서재 우측 상단에 메뉴를 클릭하면 책검색, 책장관리 등의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샘플 교과서를 한 번 클릭해보겠습니다.



디지털교과서 웹뷰어 링크4


샘플 교과서 화면입니다. 교과서를 PDF로 잘 정리했기 때문에 잘 만든 전자책 같은 느낌이 듭니다.



디지털교과서 웹뷰어 링크5


내 서재 좌측 상단에 메뉴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설정이나 안내사항 등을 간단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고객센터 번호 1544-0079로 전화해서 문의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