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정보

부산도시철도운영서비스 대체근로 신청방법

by 장✤ 2022. 2. 15.

부산 도시철도운영 서비스 대체근로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부산 도시철도운영 서비스(주)에서 시행하는 기간제 근무로, 약 1~2달 정도 일을 하게 됩니다. 최저시급으로 지급되며, 지원분야 별로 다르며, 상시 모집한다고 합니다.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부산 도시철도운영 서비스 대체근로 신청

부산 도시철도운영 서비스(주)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따로 대체근로를 신청할 수 있는 페이지가 존재합니다. 등록하기 위해서는 사이트에 회원 가입해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도시철도공사 대체근로 바로가기)

 

부산도시철도공사 대체근로
부산도시철도운영서비스 대체근로

부산 도시철도운영 서비스(주)사이트에 접속한 후, 로그인합니다. 계정이 없으면, 회원 가입하면 됩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그리고 상단의 '알림 사항' 탭을 누르면, '대체근로 등록'이 보일 건데, 클릭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많은 사람들이 대체근로를 신청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체근로는 종류가 다양학 때문에, 원하는 분야에 지원하시면 되겠습니다. "등록"을 클릭합니다.

 

부산도시철도운영서비스 대체근로 양식
부산도시철도운영서비스 대체근로 양식

그러면 신청양식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성명,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 희망분야, 경력사항 등을 입력합니다. 희망분야를 선택하면, 각 분야에 대한 간단한 설명 및 근로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력사항에는 자신이 지금까지 일했던 모든 경력을 적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대체근로 신청결과는?

대체근로를 신청했다면, 이제 결과를 기다리게 됩니다. 우선 대체근로를 하는 인력에 따라 신청 결과가 다른데, 어떤 분은 2~3일, 어떤 분은 당일에 연락이 오기도 한다고 합니다. 근무할 의향이 있는 분들은 주민등록 초본, 통장사본 등을 지참해서, 강서구청역 역사 내에 가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자 등으로 알려줄 겁니다. 만약 더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연락 온 번호로 전화해서 물어보거나, 관련 서류를 제출할 때, 문의하시면 됩니다.

 

부산 도시철도운영 서비스 대체근로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계약직으로 1~2달 정도 기간제로 근로하기 때문에, 실업급여일수를 다 채우지 못한 분들이 신청해도 좋은 근로입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