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서머너즈워

서머너즈워 달력 쿠폰 및 각종 쿠폰 적용하는 방법

by 장✤ 2020. 8. 8.

서머너즈워는 매월 월페이퍼를 이미지를 제공하면서 그 달에만 사용가능한 달력 쿠폰을 제공합니다. 이번 8월 쿠폰의 보상은 불소환서 1장입니다. 겨우 한 장이라 실망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 한 장으로 원하는 불속성 몬스터를 얻을 수도 있는 것이 가챠 게임이기 때문에 받아 둘 수 있는 것은 받는 것이 좋습니다.


서머너즈워 달력 쿠폰 썸넬


게다가 이번 대규모패치 같은 업데이트를 하거나, 대회 같은 것을 하면 대부분은 쿠폰을 뿌려줍니다. 고인물분들은 이미 다 알고 있겠지만 오늘은 서머너즈워 쿠폰 적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서머너즈워 달력 쿠폰 확인하기

서머너즈워 월페이퍼 달력 쿠폰은 서머너즈워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서머너즈워 달력 쿠폰1출처 : 서머너즈워 공식 카페


공식 카페에서 "월페이퍼"를 검색하면 월페이퍼 목록이 나타납니다. 8월 월페이퍼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나오는데 월페이퍼와 달력 쿠폰 번호가 나타납니다. 사용기간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해당 쿠폰은 8월에만 사용가능합니다. 쿠폰 적용은 인게임 내에서 가능합니다.



서머너즈워 달력 쿠폰2


인게임내에서 좌측 "EVENT" 아이콘을 찾아 클릭합니다.



서머너즈워 달력 쿠폰3


게임 가이드 > 이벤트 쿠폰 교환소를 찾아 들어갑니다.




서머너즈워 달력 쿠폰4


쿠폰 번호를 입력창에 다음과 같이 입력하고 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쿠폰사용이 완료되었습니다"라는 안내창이 나오면 쿠폰 적용이 완료된겁니다. 만약 사용 완료창이 나타나지 않았다면 쿠폰 번호를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끔 사용횟수 초과로 적용 불가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해당 방법은 안드로이드 기준입니다.



서머너즈워 달력 쿠폰5


그러면 우편함에서 쿠폰 보상 내용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서머너즈워 달력 쿠폰 및 쿠폰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복귀 유저 혹은 신규 유저 같은 경우 가끔 어디서 적용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