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정보

수원 지역화폐 사용처 및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자

by 장✤ 2020. 4. 11.

수원 지역화폐 사용처 및 혜택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겠습니다. 수원 지역화폐는 지역 경제와 소상공인들을 위해 만든 지역 화폐입니다. 전통 시장 경제를 살리기 위한 온누리 상품권과는 다릅니다. 지역화폐이기 때문에 사용처가 따로 정해져 있고, 많은 분들이 이용하게끔 혜택이 있습니다.


수원 지역화폐 사용처 및 혜택 썸넬


그럼 수원 지역화폐 사용처는 "경기지역화폐" 사이트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는 제가 이전에 소개한 다른 사이트를 통해서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으니 추천합니다.



수원 지역화폐 혜택 살펴보기

수원 지역화폐는 다른 지역화폐처럼 지역 경제 및 소상공인들을 위해 만든 카드입니다. 어느 정도 혜택이 있어야 사람들이 이용할 것입니다. 


수원 지역화폐 사용처 및 혜택1


경기지역화폐 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지역화폐 혜택입니다. 지역화폐는 기본적으로 충전해서 사용합니다. 평소에는 충전 금액의 6%를 인센티브로 제공합니다. 10만원을 충전한다면 6천원을 추가적인 인센티브로 지급해줍니다. 


명절이나 이벤트시에는 10%까지 인센티브가 올라간다고 합니다. 또한 현금영수증 발행 및 30%소득공제 혜택도 있다고합니다. 충전 한도는 월 50만원, 연 400만원이라고 합니다.



수원 지역화폐 사용처 살펴보기

수원 지역화폐 사용처는 경지지역화폐 홈페이지에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수원 지역화폐 사용처 및 혜택2


수원 홈페이지에서 찾은 사용처입니다. 기본적으로 연매출 10억 이하 사업장에서는 모두 사용가능하나, 백화점이나 대형마트등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수원 지역화폐 사용처 및 혜택3


경기지역화폐 결제 매장을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바로가기)



수원 지역화폐 사용처 및 혜택4


세부적인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매장명을 검색하면 수원 지역화폐 사용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사이트는 경기지역화폐 사업의 운영대행사라고 합니다. 지역화폐 사용처를 확인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유용한 사이트인것 같습니다.



수원 지역화폐 사용처 및 혜택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지역화폐가 점점 활성화 될 수록 지역 경제가 좋아질 겁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홍보가 제대로 된다면 더욱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