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정보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기

by 장✤ 2022. 1. 24.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는 배달 음식하면 배달의 민족이었는데, 요즘에는 요기요랑 쿠팡이츠에서 할인쿠폰을 많이 뿌려서 그런지, 요기요도 많이 신청하는 편입니다.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1-5270입니다.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통 요기요로 주문하면 주문접수 및 주문취소 여부를 카카오톡을 알려줍니다. 따라서 주문 후에 카톡만 신경쓰면, 내가 주문한 음식이 주문취소 됐는데, 기다리는 불상사는 일어나지 않을 겁니다. 그런데 내가 주문해놓고, 메뉴를 변경하거나, 혹은 아예 주문취소를 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가게로 직접 통화해서 취소하는 것이 좋겠지만, 그러기 힘든 경우에는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1661-5270 > 1번 > 1번으로 연결해도 된다고 합니다. 꼭 주문 취소 말고도 요기요 관련해서 문의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 그런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시면 되겠습니다.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요기요 마이페이지 화면
요기요 앱

 

먼저 요기요 앱을 실행한 후, 마이요기요를 클릭합니다. 마이요기요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조금 내려보면 보이는 "고객만족센터"를 클릭합니다.

 

요기요 고객만족센터 자주 묻는 질문
요기요 고객센터 번호

고객만족센터에서 "자주 묻는 질문" > "주문취소/변경"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주문취소에 대한 안내가 나오며, 아래에서 "요기요 고객센터 : 1661-5270"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전화연결이 싫다면 카카오톡으로 문의해도 됩니다. 왼쪽 사진의 "자주 묻는 질문" 아래에서 "상담톡"을 누르면 카카오톡으로 문의할 수 있게 바로 연결됩니다.

 

오늘은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점점  배달요금이 증가하고 있지만, 코로나 등으로 인해 배달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발생하는 막을 수 없는 흐름 같습니다. 요기요 주문 취소 혹은 변경 등 문의하고 싶은 것이 있을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0.03.30 - [app & web/app 추천] - 배민 주소 변경하는 방법 간단 정리

 

배민 주소 변경하는 방법 간단 정리

배민 주소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민(배달의 민족)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배달어플입니다. 한창 요기요와 경쟁할 때는 각종 할인 쿠폰을 많이 뿌렸었던 기억이 납니다. 배

platformstudio.tistory.com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