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정보

요기요 첫주문 할인 쿠폰을 사용한 분들에게 추천

by 장✤ 2022. 7. 9.

요기요 첫주문 할인 쿠폰은 첫 가입에 한에서 1만원 쿠폰을 지급해 주는 겁니다. 배민, 요기요, 쿠팡 이츠와 같은 배달앱이 증가하면서 첫 가입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떤 앱은 1만원, 또는 2만원 까지도 제공하는데, 요기요 역시, 첫주문 할인 쿠폰으로 1만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요기요 첫주문 할인 쿠폰

배달앱이 이러한 첫주문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유는 회원을 확보하기 위해서 입니다. 앱을 설치하고 처음 가입한 사람에게 제공되는 쿠폰으로 회원을 확보하는 겁니다. 대부분의 첫주문 할인 쿠폰은 특정 금액 이상의 메뉴(예를 들면 2만원 이상)를 주문하면 적용할 수 있습니다. 요기요 역시 첫주문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저도 첫주문 할인 쿠폰 1만원 할인권 때문에 요기요 앱을 설치했고, 요즘에도 종종 요기요로 주문합니다.

 

그런데 첫주문 할인 쿠폰을 적용하고 나면, 별도의 쿠폰을 뿌리지 않는다면, 정가에 구매해서 먹어야 합니다. 한 푼이라도 아끼고 싶은 마음에 이벤트를 확인해보면, 특정 카드를 사용하거나, 가입해야 받을 수 있는 할인이 많이 있습니다. 요기요, 배민, 쿠팡 이츠 등을 살펴보면, 개인적으로 요기요가 할인을 더 자주 해주는 것 같습니다. 물론 할인 폭은 크지 않지만요.

 

요기요 첫주문 할인 쿠폰을 사용했다면

일단 기본적으로 스마트폰 본인인증을 해야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족 단위로 1인 1쿠폰을 적용해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을 참고하면, 좋습니다. 가족 중에 처음 사용하는 사람이 있다면, 가입해서, 쿠폰을 받고 주문하면 됩니다. 그런데 이렇게 모든 쿠폰을 사용했다면, 정가에 구매해야 하는데, 요기요는 토스, 네이버 페이, 페이코 등을 사용하면 소소하게 할인 쿠폰을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요기요 토스 페이코 할인 쿠폰
요기요 토스 페이코 할인 쿠폰

정말 소소하게 1,000 ~ 2,000원 할인 쿠폰입니다. 토스 혹은 페이코로 결제할 때, 적용할 수 있는 쿠폰입니다. 최소 주문금액도 있고, 최대 2,000원이기 때문에, 구매하는 금액이 높아야 2,000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앞에서 네이버 페이 결제 쿠폰도 있다고 했는데, 요기요 할인 쿠폰 배너를 잘 살펴보면, 네이버 페이 쿠폰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아마 요일별로 진행하거나, 이벤트 식으로 뿌리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쿠폰을 사용할 때,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먼저 위 사진과 같은 배너를 통해서 쿠폰을 지급받아야 한다는 겁니다. 단순히 토스로 결제했다고 바로 쿠폰이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토스면 토스 쿠폰을 지급받아야 주문할 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배달앱 첫주문 쿠폰 할인도 적용하자

서문에서 이야기 했듯이 요즘에는 많은 배달앱이 첫주문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처음 본인인증 할때, 1만원 ~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겁니다. 배달의 민족이나 쿠팡이츠가 그렇습니다. 특히 배달의 민족은 친구를 초대하고, 그 친구가 주문하면, 친구와 나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좀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2022.06.26 - [일상 꿀팁 정보] - 배민 첫 가입 쿠폰 사용 후기(1만원 쿠폰)

 

요기요 첫주문 할인 쿠폰을 사용한 분들에게 추천하는 글이 었습니다. 각종 배달앱이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에서 종종 할인가에 제공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요기요로 버거킹을 자주 주문해서 먹는데, 종종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 경우에 토스 혹은 페이코 할인을 받아서 구매하면 소소하게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2022.05.10 - [app & web/app 추천] - 토스 만보기 미션으로 하루 100원 적립하기

 

토스 만보기 미션으로 하루 100원 적립하기

토스 만보기 미션을 진행하면 하루 최대 미션으로 100원 적립이 가능합니다. 토스에서 제공하는 미션 장소에 미션화면을 키고 이동하게 되면 장소 당 20원을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토

platformstudio.tistory.com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