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정보

히든싱어6 재방송 및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by 장✤ 2020. 8. 11.

지난 7월 31일 금요일에 히든싱어6가 방영되었습니다. 분당 최고 시청률 11%, 닐슨코리아 기준 8.3%을 달성함으로써 장수 예능 프로그램임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몇 번 히든싱어를 챙겨본적이 있지만 히든싱어의 열혈팬은 제가 아니라 제 가족입니다.


히든싱어 6 재방송 및 편성표 썸넬


사실 히든싱어 뿐만 아니라 사랑의 콜센타, 미스터트릇 같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굉장히 좋아하시기 때문에 본방송을 챙겨보는 것은 물론이고, 재방송까지 챙겨보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히든싱어6 재방송이 방영되는 편성표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히든싱어6 재방송 및 편성표 확인하기

히든싱어6는 JTBC에서 방영됩니다. 따라서 JTBC홈페이지에서 편성표를 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방송은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방영됩니다. (바로가기)


히든싱어 6 재방송 및 편성표1출처 : JTBC 홈페이지


JTBC홈페이지 메인화면입니다. 위 사이트 우측 상단을 보시면 "편성표"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릭해봅니다.




히든싱어 6 재방송 및 편성표2출처 : JTBC 홈페이지


편성표를 눌러보시면 알겠지만 JTBC내에 존재하는 다양한 채널을 분리해서 보여줍니다. 따라서, JTBC 채널에 방영되는 히든싱어6 재방송과 JTBC 2 채널에 방영되는 히든싱어 6 재방송 편성표를 확인하려면 전부 다 클릭해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JTBC 편성표를 눌러보겠습니다.



히든싱어 6 재방송 및 편성표3출처 : JTBC 홈페이지


JTBC 편성표입니다. 보시면 일자별로 나누어져 있으며 아래 보시면 시간대 별로 방영되는 프로그램 목록이 나와 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본방, 재방송 등으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보실 때 참고하셔야 합니다.



히든싱어 6 재방송 및 편성표4출처 : JTBC 홈페이지


그러면 위와 같이 히든싱어 6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날짜를 바꿔가면서 재방송 혹은 본방송 편성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히든싱어 6 재방송 및 편성표5출처 : JTBC 홈페이지


JTBC2 채널도 동일하게 히든싱어6 재방송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체감상 채널2에서 더 많이 재방송이 있는것 같습니다. 시간대가 거의 1과 다르기 때문에 재방송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재방송 시간을 정확히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히든싱어 6 재방송 및 편성표6출처 : JTBC 홈페이지


티비가 아닌 사이트에서 다시보기로 재방송을 볼 수 있지만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 전체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한 번 시청하는데 약 2,000원도 되지 않지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히든싱어6 재방송 및 편성표를 확인해보았습니다. 벌써 시즌6라는 장수 예능 프로그램인 된 히든싱어,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아무 생방을 챙겨보진 않을것 같고, 가끔 하이라이트 혹은 재방으로 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