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영수증 세트 업으로 트러플머쉬룸 와퍼 먹은 후기 영수증 세트 업으로 트러플머쉬룸 와퍼 먹은 후기
버거킹 영수증 세트업으로 트러플와퍼 버거 먹기
이전에는 맘스터치를 자주 이용했었지만 어느 순간 버거킹을 더 자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처음 맘스터치 감자튀김을 먹었을 때는 굉장히 만족스러웠었는데, 이제는 조금 질리고, 또 가격이 조금 올라갔다고 들어서 조금 비싸더라도 버거킹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몇 주전에 버거킹을 이용해서 트러플와퍼 버거를 먹은 적이 있는데, 계산하고 받은 영수증 아래를 보니깐 간단한 설문조사를 통해 단품을 세트업 시킬 수 있다는 문구가 있었습니다. 설문조사는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트러플와퍼 라지세트를 할인 없이 구매하면 9,200원 정도입니다. 아래 영수증을 살펴보면 설면조사 사이트가 있는데 검색해서 들어갑니다. 보시면 설문조사 코드 "640-764-020-070-010-7"이 있는데 사이트 입력란에 입력해줘야 합니다.
영수증 하단에 있는 버거킹 설문조사 사이트를 입력하면 위와 같은 화며으로 이도하게 됩니다. "계속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영수증 하단에 있는 설문조사 코드를 위 사이트에 입력하고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이제부터 버거킹 이용에 대한 설문조사가 시작됩니다.
가격 대비 가치, 구입한 메뉴, 위생상태, 서비스 만족 등 다양한 내용의 설문조사가 진행됩니다. 솔직히 설문조사라고 해서 한 5가지 정도 체크만 하고 말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내용이 많았습니다. 빠르게 체크해주고 넘어갔습니다.
설문조사를 완료하면 위와 같이 8자리 코드가 발급되는데, 적어서 카운터에 보여주면 됩니다. 그러면 단품가격으로 세트메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래 쿠폰 유효기간이 있기 때문에 사용하시려면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할인없이 트러플머쉬룸와퍼 라지 세트를 구매하면 9,200원 입니다. 버거킹 영수증 세트업은 단품을 세트로 업그레이드 시켜줍니다. 저는 여기서 라지업을 했는데, 총 가격은 6,500원 이었습니다. 굉장히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원래는 그냥 먹는 편이긴 한데, 아무래도 버거킹 메뉴들이 단가가 비싼 편이라서 영수증 세트업을 처음 이용해봤는데, 좋았습니다. 계속 해서 하는 건지 이벤트성으로 잠깐 했다가 진행하지 않는 건지 모르겠지만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