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박스

가성비가 괜찮은 것 같은 다이소 방수팩 후기 및 추천

by 장✤ 2019. 7. 14.

안녕하세요.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7월 중순입니다. 얼마전 초복을 지났지만 최근에는 장마 때문인지 그렇게 덥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이제 곧 더워질 것 같습니다. 날이 더워지면 많은 분들이 해수욕을 즐기러 바다에 가거나 물놀이를 하러 계곡이나 워터파크에 가게 됩니다. 



오늘은 해수욕이나 물놀이를 즐길 때 있으면 좋은 가성비 제품인 방수팩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가성비가 괜찮은 것 같은 다이소 방수팩입니다.



가성비 좋은 다이소 방수팩

다이소는 1000원부터 5000원 사이에 가성비 좋은 물건을 오프라인으로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스마트폰 방수케이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이소는 매장별로 판매하는 물품이 다를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 지점에는 있어도 다른 지점에는 물품이 없을 수도 있다는 겁니다. 제가 갔을 때는 3000원짜리 방수팩과 크기가 큰 5000원짜리 방수팩이 있었습니다. 대형 방수팩은 편해보이긴 하지만 좀 커보여서 저는 3000원짜리 방수팩을 구매했습니다.




방수팩 겉 표지를 보면 10m까지 방수가 된다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MAJURO 방수팩이고, 5인치 폰까지 사용가능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다이소 방수팩은 거의 IP68등급 까지 방수가 된다고 합니다.



출처 : 위키피디아출처 : 위키피디아


알아보니깐 IP68 등급이면 완전한 방진구조에 파도 등에도 보호할 수 있는 정도라고 합니다. 3000원에 이정도면 가성비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뒤표지를 보시면 사용하는 방법이나 주의사항등이 나와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테스트를 해보라고 나와 있습니다. 마른 휴지를 넣고 방수케이스를 잠근 후 5~10분 정도 물에 담가보라고 되어 있었습니다.




개봉하니깐 위 사진과 같이 방수팩과 사용 설명서, 끈이 동봉되어 있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다이소 방수팩를 흐르는 물에 사용해 봤습니다. 터치 감각은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가성비 제품이기 때문에 완벽하다고는 말씀 못드리 겠지만 이정도면 사용하는데 무리는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생각보다 다이소 방수팩이 가격에 비해서 성능은 괜찮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성비가 좋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더 좋은 방수팩을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방수팩 더 알아보기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도 있습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