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박스

샤오미 미밴드 4 제품설명 및 직구정보에 대해서

by 장✤ 2019. 7. 6.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얼마전에 샤오미 미밴드4 글로벌이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샤오미는 여러가지 가성비 제품들로 유명합니다. 오래되었긴 하지만 샤오미 배터리하면 보조 배터리에서 가성비 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샤오미 미밴드는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이번에 나온 샤오미 미밴드4도 스펙이 좋고, 디자인도 깔끔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샤오미 미밴드4의 경우에는 글로벌판으로 제작이 되었기 때문에 한글을 따로 제공하지는 않지만 사용함에 있어서 크게 무리는 없다고 합니다.




여름 대비로 하나 장만하면 좋은 샤오미 미밴드4

스마트밴드의 장점 중에 하나가 바로 수영장이나 바다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여름이 되면 많은 분들이 해수욕장이나 계곡에 가서 수용을 즐깁니다. 스마트밴드의 큰 장점은 50m까지 방수가 되기 때문에 수영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하나쯤 있으면 도움이 되는 디바이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방수 뿐만아니라 수영 인식 기능으로 속도 기록, 수율 찾기 등의 기능이 있어서 야외 활동을 할 때 큰 도움을 줍니다.



샤오미 미밴드4 다양한 기능들

샤오미 미밴드4는 다양한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서 우리 삶의 도움을 줍니다.


24시간 심박율 모니터링 부터, 수면 모니터링 까지 다양한 모니터링과 app 연동을 통해서 데이터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교통카드 및 현관문 카드 기능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단,  이 기능은 샤오미 미밴드4 NFC 버전에서만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샤오미 미밴드4는 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고,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0일 까지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높은 소비전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충전을 자주해야 하는 웨어러블의 단점까지 해소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큐텐 직구를 통해서 샤오미 미밴드4 만나보자

샤오미 미밴드4는 해외 직구를 통해서 구매해야 합니다. 


큐텐은 해외 직구를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거의 한국사이트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직구를 하는데에 있어 불편한 점이 없습니다. 큐텐에서는 라이브텐이라는 어플을 통해서 구매하면 어느 정도 싸게 살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합니다. 얼마전에 라이브텐 어플을 통해서 QCY T3를 할인가에 구매했습니다. 관심있는 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9/06/08 - [리뷰 박스] - 큐텐에서 QCY T3 싸게 직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2019/06/07 - [app & web/web info] -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받는 방법

2019/06/14 - [리뷰 박스] -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QCY T3 실물 후기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