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 & web/app 추천

네이버 빠른길찾기 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by 장✤ 2020. 6. 27.

예전부터 길을 잘찾는 사람들이 부러웠습니다. 흔히 말하는 길치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이 없던 시절에는 긴장하면서 길거리를 배회하곤 했습니다. 요즘에는 구글 맵이나 네이버 지도 등이 발달해서 쉽게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네이버 빠른 길 찾기를 쉽게 길을 찾을 수 있어서 안심입니다. 기술이 좋아진 만큼 기억력이 떨어져서 좀 더 길을 헤매는 것도 같지만 이제 스마트폰 없는 길찾기는 생각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네이버빠른길찾기 하는 방법 썸넬


네이버 빠른길찾기는 지하철, 시내버스, 시외버스, ktx 열차까지 안내해주기 때문에 출발지와 도착지만 입력하면 쉽게 빠른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빠른길찾기 하는 방법

네이버 지도 어플을 활용하면 현재 위치에서 원하는 장소, 혹은 가고 싶은 장소의 경로를 지도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빠른길찾기 하는 방법1


저는 네이버 지도 어플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그대로 실행했습니다.



네이버빠른길찾기 하는 방법2


네이저 지도 앱 좌측 상단에 메뉴를 찾아 클릭합니다. 아마 처음 설치하면 위치정보 동의가 나타날건데, 동의하면 기준이 자신의 위치로 자동 선택될 겁니다. 이러한 부분은 편리한 것 같습니다.



네이버빠른길찾기 하는 방법3


"길찾기"를 찾아 클릭합니다. 굳이 네이버 로그인하지 않아도 사용가능합니다.



네이버빠른길찾기 하는 방법4


상단에 출발지와 도착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해서 입력하면 네이버 빠른길찾기 결과가 나타납니다. 처음에는 대중교통으로 이동하는 방법, 시간, 요금 등이 나와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 목적지에 도달하는 경로 하나를 클릭해봅니다.



네이버빠른길찾기 하는 방법5


꽤나 자세하게 나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도에서의 경로 및 하단에 자세한 이동 경로 등을 따라 이동하게 되면 처음 가는 길이라도 헤매지 않고 도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네이버빠른길찾기 하는 방법6


대중교통 경로 옆에는 택시, 도보, 자전거 등의 세부 경로를 확인할 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네이버 빠른길찾기를 활용하면 택시로 목적지에 도달하는 경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상세경로"를 클릭합니다.



네이버빠른길찾기 하는 방법7


상세경로에서 출발지에서 도착지 까지 걸리는 시간과 택시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예측이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네이버 빠른길찾기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네이버 길찾기는 예전부터 자주 이용했지만 포털 검색이 아닌 네이버 지도 어플을 활용한 길찾기가 참 편리하다고 생각합니다. 상세 경로, 택시 같은 경우는 택시비 까지 계산되기 때문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