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 & web/web info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가장 간단하게 하는 방법

by 장✤ 2019. 6. 2.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넷플릭스는 월마다 이용료를 지불함으로써 미드나 영화를 고화질로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넷플릭스는 자막도 제공하기 때문에 영화  자막을 신경쓸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얼마전에 한국 드라마인 킹덤이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되어서 많은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를 간단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보통 모바일을 통해서 넷플릭스를 이용하는데 모바일로는 시정기록 삭제가 없어서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기

넷플릭스 시청기록을 삭제하기 위해서는 PC버전으로 접속해야 한다고 합니다. 모바일로는 시청기록 삭제를 할 수 없어서 한참동안 찾았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접속합니다. 



넷플릭스 PC버전으로 접속합니다. 우측 상단에 자신의 프로필을 클릭합니다. 그럼 계정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계정을 클릭합니다. 모바일에서는 없었던 계정 메뉴를 PC버전으로는 바로 찾을 수 있었습니다.




계정 메뉴에 들어가면 멤버십 정보나 개인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프로필에서 시청기록을 클릭합니다.




시청기록에서 자신이 지금까지 본 시청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버그/문제 신고 옆에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시청 기록을 숨김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시청기록이 삭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시청기록이 삭제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주로 모바일로 시청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모바일로 시청기록을 삭제할 수 있지 않을까 했는데 PC버전으로 접속을 해야 했습니다. 넷플릭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