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 & web/web info

넷플릭스 한달 무료와 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자

by 장✤ 2019. 6. 1.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한 달 무료로 사용하는 법과 요금제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를 이용하면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드라마를 고화질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유튜브 광고에서도 많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넷플릭스를 이용하려면 월 사용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그러나 처음 넷플릭스 한 달 이용은 무료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고화질로 무료 미드나 영화를 볼 수 있는 넷플릭스 한 달 무료 시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한 달 무료 가입하기

넷플릭스 한 달 무료를 신청하려면 넷플릭스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넷플릭스 어플을 다운로드하셔도 되고 아래 주소를 통해서 넷플릭스 계정 가입을 하셔도 됩니다.



넷플릭스 계정이 없다면 아래로 내려서 가입하기를 누릅니다. 가입하기를 누르시고 한 달 무료 이용하기를 클릭합니다.




멤버십 요금제 보기를 클릭합니다. 




친절하게 무료 이용 계정 정지 날짜 까지 자동으로 화면에 나타납니다. 저는 오늘 날짜인 6월 1일에 신청을 했기 때문에 다음달 7월 1일에 무료 계정이 끝이 납니다. 한 달 동안은 라이선스와 관련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베이식이 아닌 프리미엄으로 신청했습니다. 단 7월 1일 전에는 해지해야 14500원이 나가지 않습니다.




이메일은 네이버나 구글 이메일과 같이 자신이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 아무거나 입력해도 됩니다. 비밀번호까지 입력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결제 정보 등록에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등록을 해야 합니다. 휴대폰 결제가 되지 않는 점이 조금 불편할 수도 있지만, 카드 등록은 그렇게 어렵지 않은 부분이기 때문에 등록하시면 되겠습니다.





넷플릭스 멤버십 등록을 완료하면 자신이 관심있어 하는 콘텐츠를 클릭하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이제 프리미엄 등급으로 한 달 동안 넷플릭스를 통해 미드와 영화를 볼 수 있게 됩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한달 무료 신청하는 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넷플릭스는 생각보다 다양하고 재밌는 드라마와 영화가 있기 때문에 보는 내내 눈이 즐거울 것 같습니다. 한달만 이용하실 분들은 반드시 만료 날짜를 기억하셨다가 해지하셔야 자동으로 돈이 빠지는 사태를 방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