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박스

가성비 좋은 다이소 아령 구매 후기

by 장✤ 2022. 1. 28.

다이소에서 아령을 구매했습니다. 아버지께서 요즘 근육이 많이 빠져서, 아령으로 팔 근육 운동을 하시려고 하셨습니다. 사실 3kg짜리 아령이 있었지만, 생각보다 아버지에겐 무거워서, 2kg짜리 아령을 구매하기 위해서 다이소에 방문하였습니다. 다이소 아령 종류 및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다이소 아령 구매 후기

다이소는 매장 별로 조금씩 진열되어 있는 제품이 다르다고 합니다. 그래서 "내가 갔을 때, 2kg 아령이 없으면 안되는 데"하는 생각을 하고 방문했는데, 다행히 아령이 있었습니다.

 

다이소 아령 종류
다이소 아령 종류

제가 방문한 다이소 매장에는 1kg, 2kg 아령이 있었습니다. "다이소 아령"을 검색해보니, 3kg까지 아령이 있다고 했지만, 저는 2kg까지 밖에 없었습니다. 물론 저는 2kg 아령을 사기 위해 방문한 것이기 때문에, 2kg을 선택했습니다.참고로 1kg은 3,000원, 2kg은 5,000원입니다. 아마 3kg 아령도 5,000원 정도의 금액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제가 알기론 다이소 매장에서 제일 비싼 가격은 5,000원이고, 다이소 몰과 다이소 매장은 취급하는 제품이 조금씩 다르다고 합니다. 따라서 3kg아령이 있다면 그것도 5,000정도일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다이소 2kg 육각 아령
다이소 육각아령

다이소 육각아령입니다. 집에 있는 3kg 짜리 아령은 원형 아령인데, 가끔 자기 멋대로 굴러가곤 해서, 개인적으로 육각아령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색깔로 종류별로 있고, 기호에 맞춰 구매하시면 됩니다. 합성 고무이고, 그립감도 나름 나쁘지 않은 것 같기 때문에, 가성비 있는 아령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소 아령 및 덤벨
다이소 덤벨

물을 넣어서 사용하는 워터 덤벨 및 다양한 운동기구가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다이소 매장에서는 각 제품 별로 최대 5,000원이기 때문에, 원하는 운동기구를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다이소 아령 구매 후기였습니다. 사실 쿠팡으로 주문할까도 했지만, 이러한 운동기구는 느낌이 왔을 때, 바로 구매해서 실행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가성 대비 퀄리티도 그렇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