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반짝 인기 있었던 허니버터칩 만큼은 아니지만 요새 꼬북칩이라는 과자가 꽤나 인기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처음 접한 것은 한 달 정도 전이었는데, 그때는 꽤나 구하기 어려웠지만 역시 시간이 지나니깐 물량이 많아 져서 이제는 다이소에서도 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알고보니깐 꼬북칩은 유튜브 크리에이터도 리뷰 할 정도로 꽤나 인기 있었던 과자라고 합니다. 인기 있는 과자는 어려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역시 가성비 및 맛이 좋아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오늘 간단하게 리뷰해보겠습니다.
다이소 에서 구입한 꼬북칩 초코 맛
다이소 꼬북칩입니다. 이전에 편의점에서 구매했을 때는 1,500원 정도 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다이소 꼬북칩은 1,000원입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1,500원 정도 하는 과자를 다이소에서 구매하면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것도 있다고 합니다.
초코츄러스 맟 입니다. 다른 맛도 있는 것 같지만 초코츄러스 맛이 제일 인기 있는 것 같습니다. 유튜브 리뷰 같은 것을 봐도 거의 꼬북팁 초코 맛을 리뷰한걸 보면 그럴듯 합니다.
안은 이렇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양이 많아보이지 않지만 솔직히 1,000원이라는 가격에 이정도 양이면 나름 혜자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슈가토핑등이 되어 있기 때문에 무방비하게 먹으면 가루가 흐를 수 있습니다.
꽤나 달달하면서 부드럽기 때문에 식감도 좋다는 게 개인적인 평가 입니다. 츄러스와 같이 달달한 느낌이 과자를 좋아하신다면 더욱 더 괜찮은 과자 아닌가 생각됩니다.
한 두달 전에는 나름 대란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구하기 어려웠다고 들었는데, 역시 시간이 지나가면서 금방 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정말 구하기 힘든 과자라 해도 인기가 많아지면 자연스럽게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