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 & web/web info

중국 장기 체류 시 꼭 필요한 판다 VPN에 대해서 알아보자

by 장✤ 2019. 5. 13.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얼마전에 https 차단과 관련된 이슈가 떠오르자 그와 함께 https 우회 방법이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와 함께 관심을 가지게 된 것이 VPN입니다. 오늘은 VPN에 대해서 알아보고, 중국에서 산다면 꼭 추천한다는 판다 VPN에 대해서도 알아보려고 합니다.






VPN은 매 달 어느 정도의 가격을 지불하면 인터넷 회선을 임대회선과 비슷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솔루션을 의미합니다. VPN을 이용하면 해외여행을 가서도 국내 인터넷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즉, 국내 온라인 게임이나, 유튜브, SNS등을 맘편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국 체류 시 판다 VPN이 필요한 이유

앞서 설명한 것 같이 해외 여행이나 출장, 유학 등으로 다른 나라에 체류하고 있는 경우에는 인터넷 속도가 매우 느립니다. 그래서 장기간 체류를 하는 사람들은 VPN을 구매한다고 합니다. 특히 중국의 국가 인터넷 감시 시스템 때문에 중국 정부가 의도한 방침에 벗어난 특정 사이트 및 서버들은 모두 접속을 제한 당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튜브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 등의 서비스는 중국에서 사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Photo by Thomas Jensen on UnsplashPhoto by Thomas Jensen on Unsplash


그래서 중국에 장기간 체류하시는 분들은 원활한 인터넷 사용을 위해 VPN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판다 VPN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VPN에서 중요한 것은 속도와 안정성


VPN은 무료부터 유료까지 다양하게 있지만 무료 VPN은 개인정보 및 속도 측면에서 추천하지 않습니다. VPN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속도와 안정성 입니다. 판다VPN은 중국 현지에서 수많은 유저들이 사용하고 있고, 다년간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업체라고 합니다. 




판다 VPN의 속도를 체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판다 VPN홈페이지에서 1일간 무료로 속도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만약 속도와 안정성에 대한 염려가 있으시다면 한 번 받아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객을 생각하는 친절한 고객센터

VPN을 설정하려면 PC나 모바일 모두 복잡한 작업을 거쳐야 합니다. 판다 VPN의 장점은 이러한 과정을 사이트 자체적으로 쉽게 설명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판다 VPN 고객센터에 들어가시보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다 VPN 고객 센터에서는 각 운영체제 별로 VPN을 설치하는 방법을 쉽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글 뿐만 아니라 영상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판다 VPN은 위와 같은 장점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혹시 중국 여행이나 장기 체류 갈 일이 있다면 판다 VPN을 이용해서 인터넷을 마음껏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