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 & web/SNS info

페북 댓글 안보임 현상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

by 장✤ 2020. 1. 1.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가 많은 인기를 끌면서 페북의 점유율이 떨어진것은 사실이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이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만큼 명불허전, SNS 강자입니다. 페북을 사용하다보면 가끔 몇가지 오류가 발생하기도 하는데 오늘은 그 중에 하나인 페북 댓글 안보임 현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페북 댓글 안보임 현상을 댓글을 분명 달았지만 게시물의 댓글이 어디론가 사라져버리는 오류라고 합니다. 갑자기 댓글이 안보이거나 사라져버리면 당황할 수 있습니다. 페북 댓글 안보임 현상은 페북 설정을 통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페북 댓글 안보임 현상 해결하기

모바일 기준으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페이브북 모바일 어플을 실행합니다.


페이스북 어플에서 우측 상단에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설정과 공개범위"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설정에 들어간 후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 "공개범위"에서 "전체 공개 게시물"을 클릭합니다.




"전체 공개 게시물 댓글"에서 "전체공개"를 활성화해줍니다. 그리고 댓글 순서를 위의 그림과 같이 비활성화해줍니다. 페이스북 어플을 종료하고 다시 실행해보면 페북 댓글 안보임 현상이 해결될 겁니다.



오늘은 페북 댓글 안보임 현상을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페이스북 설정을 간단하게 설정해서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2019/10/15 - [app & web/SNS info] - 페북 프사 없애기 1분안에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2019/10/14 - [app & web/SNS info] - 페북 및 페메 활동중 끄기 설정 간단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2019/10/04 - [app & web/SNS info] - 페북 친구수 비공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