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정보

2022 연하장 문구 만드는 방법 소개

by 장✤ 2022. 1. 23.

2022 연하장 문구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이 시작된지 벌써 한 달 다 되어 갑니다. 이제 곧 설날도 오고 해서, 연하장 만들기에 관심생기는 분도 계실겁니다. 요즘에는 다양한 방식으로 연하장을 제 입맛에 맞춰 만들 수 있는데,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2022 연하장 문구 만들기 (예스폼 활용)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예스폼 사이트를 활용하는 겁니다. 예스폼은 국내 1위 문서서식 사이트입니다. 계약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재직증명서 등의 양식샘플을 제공하며, 이번에 소개할 2022 연하장 문구 만들기 기능도 제공합니다. 예스폼 2022 연하장 문구를 만들기 위해서는 회원가입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스폼 바로가기)

 

2022 연하장 문구 예스폼
2022 연하장 문구 예스폼

회원가입은 네이버, 카카오톡 등으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면 메인 배너에 "연하장 카드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세요."라는 배너 문구가 보이는데 이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카드보내기"와 "카드만들기"가 보일겁니다. 카드보내기는 이미 만들어진 카드를 다운로드 또는 바로 카카오톡으로 보내는 겁니다.

 

2022 연하장 문구 만들기
2022 연하장 문구

 

"카드만들기"는 카드보내기에 있는 연하장과 비슷하지만, 좀 더 디테일한 부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연하장에 들어가는 문구를 변경 할 수 있으며, 내가 직접 입력해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미지 선택에서 기본이 되는 연하장 이미지를 선택하고, 문구를 선택합니다. 스타일 등도 간단하게 변경할 수 있는데, 다 만들고 나면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그러면 해당 이미지를 카톡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보내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2022 연하장 문구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가오는 설에 새해 인사로 무난히 사용할 수 있는 연하장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입맛에 맞게 잘 사용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