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 & web/web info

모바일 게임을 PC로 즐기는 블루스택에 대해서

by 장✤ 2019. 5. 16.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스마트폰의 보급이 널리 유통되면서 우리들에게 스마트폰은 굉장히 유용한 도구입니다. 그렇게 스마트폰 시장이 성장하면서 모바일 게임 시장도 크게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여담이지만 모바일 게임에 엄청나게 많은 돈을 쓰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정도로 모바일 게임을 많은 사람들이 즐기다는 것이겠죠.



오늘은 모바일 게임을 PC에서도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블루스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모바일의 장점은 어디에서나 할 수 있다는 것이지만 PC 화면으로 게임을 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모바일 게임을 PC로 즐기려면 특정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저는 블루스택이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블루스택은 네이버나 다른 검색 포탈에 블루스택이라고 검색하시면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ttps://www.bluestacks.com/ko/index.html



블루스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먼저 블루스택을 다운로드 해야 PC로 모바일 게임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블루스택을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블루스택을 다 설치하게 되면 아마 자신의 PC 바탕화면에 블루스택 바로가기가 나오게 될 겁니다.



블루스택을 하는 이유는 모바일 게임을 PC로 하려고 입니다. 블루스택을 실행하면 작은 창이 생기게 됩니다. 여기서 자신의 구글 아이디와 연동을 하게 되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위의 사진이 블루스택을 실행했을 때의 화면입니다. "홈"화면으로 알고 계시면 됩니다. 저는 현재 "서머너즈 워"라는 모바일 게임을 다운로드 해서 PC로 즐기고 있습니다.




위 사진은 블루스택을 이용해서 PC로 모바일 게임인 "서머너즈 워"를 플레이 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이렇게 블루스택을 이용하면 모바일 게임을 PC를 이용해서 플레이 할 수 있게 됩니다.



오늘은 블루스택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PC로 즐기고 싶은 모바일 게임이 있다면 블루스택을 추천합니다. 블루스택말고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다고 하니, 만약 실행이 되지 않는다면 다른 방법으로 실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