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 & web/web info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by 장✤ 2019. 9. 17.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요즘에는 유튜브를 이용한 영상 소비가 활발합니다. 아무래도 글이나 그림보다는 정보를 좀 더 쉽게 전달할 수 있고, 재미는 두말하면 잔소리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유튜브 영상을 시청할 때 그렇게 자극적인 내용이 아니더라도 가끔 성인인증을 해야 시청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UFC 경기 같은 영상을 볼 때 성인인증을 해야 영상을 시청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 같은 경우 성인인증하는 것이 귀찮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성인인데 계속 인증을 하라고 하면 귀찮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브 성인인증을 굳이 하지 않아도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물론 성인이 사용해야 팁이라는 것을 사전에 말씀드리겠습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시청하는 방법

성인인데 불구하고, 또 별로 자극적인 영상이 아닌데도 계속 인증하라고 하면 귀찮을 겁니다. 크롬 사용자라면 VPN 우회를 통해서 성인인증 없이 이용하다고 합니다.



크롬 우측 상단에 보면 점3개로 된 메뉴같은 게 있습니다. 점3개를 클릭하고 설정을 클릭합니다.



설정을 클릭하고 나면 왼쪽에 메뉴가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기서 "모양"을 클릭합니다. 모양에서 크롬 웹 스토어 열기를 클릭합니다.




vpn이라고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몰록이 있습니다. 원하는 vpn을 크롬에 추가합니다.



연결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vpn연결이 됩니다. 우측상단에 버튼을 통해서 원하는 나라 vpn으로 우회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vpn연결을 하면 성인인증을 하지 않아도 영상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기능이지만 당연히 성인이 사용해야 하는 기능입니다. vpn을 연결하면 조금 느리긴 하지만 이용하시는데 큰 문제는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2019/09/12 - [app & web/web info] - 유튜브(Youtube)채널 구독 취소하는 방법과 알림변경 방법

2019/07/02 - [app & web/스마트폰 꿀팁] - 유튜브 mp3 음원 추출 및 영상 다운로드 어플로 쉽게 하기

2019/06/21 - [app & web/app 추천] - 유튜브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NewPipe 기본설정하기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