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 & web/SNS info

인스타그램 PC버전 다운로드하는 방법(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by 장✤ 2020. 4. 24.

인스타그램 PC버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은 보통 모바일을 통해 접속하고 사용합니다. PC에서도 크롬이나 익스플로어에서 사용가능합니다. 그런데 인스타그램 PC버전을 따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 다운로드 썸넬


인스타그램 PC버전은 마이크로소프트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볼까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익숙한 단어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앱 스토어에는 생각보다 다양한 앱을 설치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 다운(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인스타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링크입니다.(바로가기)


인스타그램 PC버전 다운로드1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본 인스타그램 PC버전 링크입니다. 들어가면 무료로 인스타그램 PC버정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 다운로드2


권장 사양등을 잠깐 살펴보면 최소 및 권장 사하양을 간단하게 표시한 걸 볼 수 있습니다. 크게 고사양은 아니기 때문에 그냥 다운로드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 다운로드3


지금은 보이지 않지만 빨간색체크박스로 표기한 부분의 "실행"을 클릭하면 인스타그램 PC버전을 다운로드하게 됩니다. 해당 단계 이전에 마이크로 소프트에 로그인하겠냐는 안내창이 나오지만 굳이 로그인하지 않아도 다운로드할 수 있었기에 그냥 다운로드 했습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 다운로드4


실행을 클릭하면 인스타그램 PC버전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에 계정 정보를 입력하는 것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은 이제 개인적인 공간뿐만아니라 상업적으로도 많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소규모 사업 혹은 마케팅 목적으로 SNS를 키우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그러한 분들은 접근성이 좋은 모바일보다 작업에 더 특화되어 있는 PC버전이 더 편리할 것 같습니다. 그러한 분들에게 인스타그램 PC버전을 추천합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