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정보

버거킹 할인쿠폰 사용법에 대해서

by 장✤ 2022. 1. 23.

버거킹 할인쿠폰 사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버거킹은 주기적으로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대표적인 버거킹 할인쿠폰은 버거킹 앱 쿠폰이 있습니다. 페이코 앱에서도 버거킹 할인쿠폰을 제공하는데, 저는 주로 키오스크 바코드 스캔으로 할인받습니다. 할인 퍼센트는 다양합니다.

 

버거킹 할인쿠폰 받는 방법

버거킹은 다른 프랜차이즈 버거보다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그만큼 할인쿠폰을 많이 제공합니다. 

  • 버거킹 앱 할인쿠폰
  • 페이코 앱 버거킹 할인쿠폰

먼저 버거킹 앱 할인쿠폰입니다. 버거킹 앱을 설치한 후, 회원가입을 합니다. 네이버 혹은 카카오 등의 계정으로 손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버거킹 앱 실행화면
버거킹 앱

버거킹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아래에 "쿠폰"을 클릭하면 오른쪽과 같이 현재 버거킹에서 제공하는 쿠폰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폰 종류, 기간, 할인 금액 등이 정리되어있습니다. 쿠폰은 매장용, 킹오더용, 딜리버리용이 있는데, 딜리버리 용은 거의 없고, 킹오더용은 미리 매장에 주문하는 겁니다.

 

매장용 쿠폰을 클릭하고,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바코드가 나타날겁니다. 해당 바코드를 키오스크(무인계산기)에 찍어서 할인받습니다. 버거킹 앱 말고, 페이코 앱에서도 버거킹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코는 카드나 계좌를 등록해서 결제하는 앱인데,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페이코 앱 쿠폰 할인 페이지
페이코 앱 실행

페이콥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합니다. 상단에 "푸드" 탭을 클리가면 푸드 관련 쿠폰 할인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여기에 버거킹 할인 쿠폰이 있습니다. 클릭해봅니다.

 

페이코 버거킹 할인쿠폰 바코드
페이코 버거킹 할인쿠폰 바코드

그러면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종류가 나타납니다. 위 있는 메뉴로만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면 우측 사진과 같이 바코드 화면이 나타납니다. 버거킹 매장에서 무인계산기(키오스크)로 스캔하면 할인적용된 메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버거킹 할인쿠폰 사용하는 방법

매장에서 버거킹 할인쿠폰 활용하면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버거킹 무인계산기에서 "쿠폰사용하기"를 찾아서 클릭합니다.

 

버거킹 쿠폰사용방법
버거킹 쿠폰 사용법

먼저 무인계산기로 가서 화면을 터치합니다. 아래에 있는 "쿠폰 사용하기"를 클릭하면 오른쪽과 쿠폰 번호 혹은 스캔을 하라는 안내가 나타납니다. 페이코 혹은 버거킹 앱에서 받은 바코드를 스캐너에 맞춰서 스캔하면 해당 메뉴를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쿠폰을 입력하고 나서, 사이드 메뉴 역시 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쿠폰을 사용해도 결제는 굳이 페이코 하지 않고 신용카드로 해도 상관없습니다.

 

오늘은 버거킹 할인쿠폰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페이코 버거킹 할인 쿠폰은 할인 기간이 1월 말까지라고 표기되어 있지만, 생각보다 자주하는 것 같습니다. 버거킹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할인쿠폰 받아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종종 버거킹 영수증에 설문조사를 통한 세트앱 문구를 볼 수 있는데, 해당 내용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2021.04.21 - [일상 꿀팁 정보] - 버거킹 영수증 세트 업으로 트러플머쉬룸 와퍼 먹은 후기

 

버거킹 영수증 세트 업으로 트러플머쉬룸 와퍼 먹은 후기

버거킹 영수증 세트 업으로 트러플머쉬룸 와퍼 먹은 후기 영수증 세트 업으로 트러플머쉬룸 와퍼 먹은 후기 버거킹 영수증 세트업으로 트러플와퍼 버거 먹기 이전에는 맘스터치를 자주 이용했

platformstudio.tistory.com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